Notice

위드짚, 비상주사무실 1년 계약 시 1년 무료 제공하는 '1+1 이벤트' 실시

위드짚 1 17,725 2019.11.07 10:45



비상주사무실 및 무보증금 사무실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주소지 매쉬업 플랫폼 위드짚이 11월 11일까지 기존 월5만원에 제공하는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1년 계약 시 1년을 무료로 제공하는 ‘위드짚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드짚 관계자는 “스타트업 및 창업 열기에 발맞춰 저렴한 비용으로 비상주 사무실을 임대하는 가상 오피스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합리적인 비용에 사업을 시작하고자 공유 오피스와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예를 들어 1인 창조기업, 신규 벤처, 스타트업 등의 창업자들 중 상당수는 사업 준비를 위해 외근이 잦아질 수 밖에 없다. 또한 재택근무 비중이 높아 사무실이 필요 없는 예비 창업자도 많다는 설명이다.

위드짚은 비상주사무실 서비스 외 사업자에게 필수적인 홈페이지 제작, 명함 디자인, 세무 대행, 법률자문, 라운지서비스, 우편 서비스 등을 합리적인 비용에 회원사 고객들에게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청담점, 서울숲, 홍대점, 은평점, 중랑점 등의 서울지역 뿐만 경기 구리점, 충북 청주점 등 지방에도 저렴한 비용으로 비상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홍콩, 싱가폴, 필리핀,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미얀마에 해외 비상주 사무실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 서비스를 최근 오픈 하였다.

위드짚 담당자는 ‘ 소호 사무실, 무인 공유 오피스들이 증가했지만 여전히 고비용의 임대료로 사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1+1 이벤트를 통해 월 25,000원으로 2년간 위드짚 비상주사무실 서비스 이용하여 사업 초기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주소지를 임대하여 합리적인 사업을 하시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며 추후에도 국내외 다양한 창업 관련 서비스를 진행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남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Comments

위드짚 2021.04.14 12:42
상기 이벤트는 종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