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ZIP ?

‘비상주 서비스’, ‘주소지 서비스, ‘가상오피스 서비스‘,’가상 사무실'등으로도 사용되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의 일을 열정적으로 일하는 활동적인 사업자들을 위한 

사업장 주소지 임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모든 임대 및 부가비용은 매월1~말일을 기준으로 정산되고, 세금계산서는 익월 3일에 일괄발행 되며, 이용료는 선불 조건입니다.

업무지원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비용을 당사가 대납할 경우에는 실비를 제외한 실비기준의 10%의 서비스요금이 추가로 부과됩니다.

모든 고객사는 계약기간의 임대료 전액을 사용기간 만료일 전에 사전 납부하여야 합니다. 

계약자가 계약만료일 이전에 중도 해지할 경우, 선납된 임대료는 실사용료를 제외한 금액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계약이 종료된 이후 10일 이내 사업장 주소지가 변경되지 않을 경우 주소지 사용에 대한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 계약이 종료된 이후 10일 이내 사업장 주소지가 변경되지 않을 경우 주소지 사용에 대한 서비스를 관할세무서에 직권해지 신청을 합니다.         

네, 맞습니다. 재택근무를 하시면서, 창업을 통하여, 열심히 일을 하고싶은 분, 바로 고객분이 "위드짚" 서비스의 고객이십니다.

네, 사업의 특성상 지방지사 또는 사무소 등의 설립이 필요시다면, 바로 고객분이 "위드짚"의 고객이십니다.

네, 맞습니다. 여러 다양한 우편물을 실시간으로 통보받고, 편의를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분이 "위드짚" 고객이십니다.

네, 맞습니다. 처음 창업하면, 주소를 이전할때마다 바꾸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평생주소를 제공하는 "위드짚"이 고객분의 불편함을 도와드립니다.

네, 능력이 있으면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치보지 않고 바로 사용하세요, 고객분이 "위드짚" 서비스의 고객입니다.

네, 바로 고객분이 "위드짚" 서비스가 가장 필요한 분이십니다.